평화나눔터

기도후원 바로가기 후원계좌안내
평화한국페이스북 바로가기

공지사항

 
평화한국 11월 릴레이금식기도문입니다.
 작성자 : 평화한국
Date : 2018-11-26 10:36  |  Hit : 42  
   11.25.pdf (45.9K) [4] DATE : 2018-11-26 10:39:33

[릴레이금식기도문]

한반도 복음통일과 세계평화 구현을 위한 기도운동

                                                                                                 2018.11.25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 하시느니라" (로마서 826)

 

(개인과 가정)

주여, 이 땅의 크리스천들이 삶의 예배로 하나님을 증거하게 하소서!

 

(교회

주여, 무너진 이 땅의 교회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게 하소서!

 

(국가)

주여, 100년 전 대한민국임시정부 지도자들의 영성을 오늘 한반도를 섬기고 있는 남북한 지도자들이 본받고  이 땅을 재건하게 하소서

 

[요일별 금식기도제목]

 

주일: 박평강 선교사님을 위하여 

주님, 민족의 화해와 복음통일을 위해 현재 평양에 들어가 일하고 계신 박평강선교사님과 함께 하소서! 67(11.20-26) 평양체류기간 성령님께서 동행하시사, 북녘동포들을 예수사랑으로 위로하고, 하나님나라 소망을 나누게 하소서! 남북교회연합예배를 위한 수고와 인도지원사업이 주님 안에서 아름답게 열매 맺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소서!

 

억류된 북한선교사님과 억압받고 있는 지하성도들을 위하여

주님! 김정욱, 김국기, 최춘길 선교사님과 장문석 집사님이 석방되어 가족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소서! 정치범수용소에 수감되어 있는 북한성도들과 오늘도 숨죽여 기도하고 예배하는 지하성도들을 불쌍히 여겨주소서! 한국정부가 해결할 수 있도록 정부관계자들이 관심 갖게 하시고, 한국교회가 전심으로 기도하게 하소서!  

 

: 상해임시정부 100주년기념 사역을 위하여

평화한국에서 청소년과 청년을 위한 통일비전아카데미와 통일리더쉽트레이닝(상해, 연해주 임시정부방문)을 진행합니다. 임시정부 터를 방문하여 독립운동현장을 돌아보고 중국, 러시아 청년들과 교류하며 복음통일을 준비할 것입니다. 이 사역에 참여한 통일대한민국의 주역 다음세대들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많은 기도와 후원을 요청 드립니다.

 

: 세이레평화기도회 준비를 위하여 

세이레실무진 2차회의(11/20,)가 남대문교회에서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주님! 기도로 사역을 준비하는 부목사님들을 축복하시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2019년 사역일정 조율과 책자제작, 문화행사 기획 등 협의 과정 속에 협력과 기쁨의 영을 부어주셔서, 기도할 때 응답하시는 하나님 찬양하게 하소서!

 

: 한중국제평화학술회의를 위하여

연구센터와 평화한국이 1213일에 학술회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국가이익

주님 은혜로 상해 복단대학교 한국충돌의 장이 아니라, 민간차원에서 한중 공감대 형성과 공동가치를 모색하는 평화학술회의가 되게 하소서! 재중 한국인역사연구모임인 HERO와 연결시켜주신 주님을 찬양하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학자들이 참여하게 하옵소서!

 

: 영화 "폴란드로 간 아이들"을 위하여 

한국전쟁 북한고아 실화를 기독교세계관에 담은 영화가 상영되고 있습니다. 상처를 치유하는 치유자로 예수님을 따라가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구로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영화를 통해 한국교회가 복음통일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느끼게 하시고, 민족의 화해와 평화와 통일을 위해 우리사회에 이미 와있는 32000명의 탈북민들을 섬기는 길을 찾게 하소서!

 

: 평화한국 후원자를 위하여

이정숙 권사 동생의 사업 부도로 세금을 내지 못해 친정어머니의 집에 압류가 들어왔습니다. 재정적 문제를 하늘의 지혜로 해결하게 하소서! 무엇보다 이 위기를 통해 온 가정이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구하며,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고 서로 사랑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사랑과 존경을 담아

평화한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