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나눔터

기도후원 바로가기 후원계좌안내
평화한국페이스북 바로가기

공지사항

 
평화한국 2월 릴레이금식기도문입니다:)
 작성자 : 평화한국
Date : 2018-02-27 09:25  |  Hit : 363  
   2.25일.hwp (18.5K) [16] DATE : 2018-02-27 09:30:21
 ***평화한국 기도운동에 동참하시면 매주일 오전에 기도문 문자발송을 해드립니다. (팝업창에서 신청가능)

 

[릴레이금식기도문]

복음통일과 세계평화 구현을 위한 한끼금식기도운동

 

2018. 2. 25.

 

그 때에 네가 보고 기쁜 빛을 내며 네 마음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부가 네게로 돌아오며 이방 나라들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이사야 605

 

(개인과 가정)

하나님의 자녀들이 야곱처럼 뜨거운 회개기도를 드려 얍복강변에서 브니엘의 새 아침을 맞게 하소서! 벧엘로 올라가 새롭게 출발하는 예배를 기쁘게 받으소서!

 

(교회)

주여, 한국교회가 성령 충만하여 복음통일의 선봉장 되게 하소서. 하나님나라의 거룩한 영광을 회복하고 북한과 온 열방에 선포하게 하소서!

 

(국가)

주여, 이 땅에 하나님의 공의(쩨다카)와 정의(미쉬파트)가 실현되게 하소서! 온 누리에 하나님의 인애와 사랑이 흘러넘치게 하소서!

 

요일별 금식기도제목

 

 

주일: 북한교회 회복을 위하여

주여, 무너진 2,850여개 북한교회가 복음으로 회복되는 그 날을 우리에게 허락하소서! 동방의 예루살렘 평양이 다시 하나님을 예배하는 그 날 허락하여 주옵소서! 무너진 북한교회 터를 회복하는 역사 이루어 주옵소서!


: 억류된 북한선교사님들을 위하여

주여, 아직도 북한에 억류 중인 김모세(학송)선교사님, 김정욱선교사님, 김국기선교사님, 최춘길선교사님, 김동철선교사님, 김상덕교수님을 보호하사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소서! 세이레평화기도회를 통하여 한국교회가 이 분들을 위해 합력하여 중보하게 하소서!

 

: 평창올림픽을 위하여

, 폐회식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보호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패럴림픽(3/8-18)의 약한 자를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열방이 목도하게 하여 한반도가 복음으로 하나 되는 역사 이루소서! 열방에 하나님 살아계심을 선포하는 통일대한민국 되게 하소서!


: 국제사회 평화를 위하여

올 해 6월 스위스에서 남북한 농업협력개발을 주제로 개최되는 6개 국가회의를 인도해주소서! 평화연구소를 인도하사, 그동안 준비해온 농업선교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혜와 재정을 주소서. 북측이 이것을 중요하게 여기고 회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소서!(관련기사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05&aid=0001073433)


: 복음통일 기도운동을 위하여

2차 평화한국 통일기도회를 은혜가운데 이끌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나라와 민족의 하나 됨을 눈물로 구할 때, 가정의 어려움을 해결해주시는 주님의 놀라운 섭리 발견하는 은혜 내려 주소서. 6회 원코리아연합기도(3/1, 분당 만나교회 11:30-5:30, 금식으로 진행)에 기름 부으사, 하나 되어 하나님 음성에 귀 기울이게 하소서!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은 기도회 후 함께 식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오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 통일전문사역을 위하여

통일과나눔아카데미(2/24 통일, 넌 뭐니? 청년아카데미)와 제8차 통일콜로키움(2/24 태영호 공사, 통일전문가 12) 무사히 마쳤습니다. 통일선교 교육협의회 발족(2/19, 평화한국)을 이끌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연합하여 귀한 사명 감당할 때, 온전히 주님계획을 이루소서! (관련기사: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903931&code=23111111&cp=nv)

 

: 평화한국 사무국을 위하여

평화한국을 지금까지 이끌어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물질 앞에 욕심내지 않고 온전히 하나님의 일하심에 순종하게 하소서.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겸손히 주님의 일 감당하게 하소서. 사무국 직원들 가정을 지켜 주사, 육체와 영혼의 아픔을 말씀으로 견디어 승리하게 하소서!

 

우리를 사랑하사, 죽기까지 사랑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사랑과 존경을 담아

평화한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