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나눔터

기도후원 바로가기 후원계좌안내
평화한국페이스북 바로가기

공지사항

 
평화한국 11월 릴레이 금식기도문입니다:)
 작성자 : 평화한국
Date : 2017-11-27 11:03  |  Hit : 254  
   릴레이금식기도문_11.27.hwp (15.5K) [10] DATE : 2017-11-27 11:05:11

 ***평화한국 기도운동에 동참하시면 매주일 오전에 기도문 문자발송을 해드립니다. (팝업창에서 신청가능)

[릴레이금식기도문]

복음통일과 세계평화 구현을 위한 한끼금식기도운동

 

2017. 11. 27.

 

"보라 너희가 금식하면서 논쟁하며 다투며 악한 주먹으로

치는도다 너희가 오늘 금식하는 것은 너희의 목소리를 상달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니라" 이사야 584

 

 

(개인과 가정)

주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금식기도 올려드리는 한 사람을 이 땅에 세워주소서!

 

(교회)

주여, 한국교회가 종교개혁 500주년과 평양대부흥 110주년에 회개의 간절함을 삶의 변화로 열매 맺게 하소서! 사회적 책임을 지고 하늘의 거룩한 명예 회복하는 한국 교회되게 하소서!

 

(국가)

주여, 남북한 정치지도자들이 복음으로 연합하여 용서와 화해의 결실 맺게 하소서. 선으로 악을 이기는 통일 대한민국 되게 하소서!

 

 

 

요일별 금식기도제목


주일: 북한교회 회복을 위하여

주여, 무너진 2,850여개 북한의 교회 터가 복음으로 회복되는 그 날을 우리에게 허락하소서! 체제분단 70년의 해인 2018815(D-262) 평양에서 남북한 성도들이 함께 예배드리는 그 날을 허락하여 주소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금식기도 올려드리는 평화한국 되게 하소서!

 

: 억류된 북한선교사님들을 위하여

주여, 북한에 억류 중인 김모세 선교사님, 김정욱 선교사님, 김국기 선교사님, 최춘길 선교사님, 김동철 선교사님, 김상덕 교수님을 보호하사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다시 한 번 가족과 만나서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증거 하는 삶 되게 하여 주옵소서!

 

: 북한선교사님들을 위하여

방북하여 사역중인 박평강 선교사님(11-25-12-6 예정)과 정 밀 선교사님을 굳건하게 보호하소서. 모든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 의지하고 나아가는 발걸음 축복하사, 영육 간에 강건케 하시고 가정의 평안과 복을 내려 주소서. 주여, 이 분들의 헌신을 기뻐 받아 주소서!

 

: 동아시아 평화를 위하여

1127~30일까지 중국 베이징대학교에서 진행되는 한중평화학술회의를 인도하사, 한중관계를 회복하고 북핵 및 통일의 현안을 해결하는 귀한 시간 되도록 주님의 계획대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평화연구소 실무진 및 참가자(김도태교수, 김수진가수, 김창수박사, 이경화박사, 전병길국장, 최재덕박사, 허문영대표, 황용하팀장, 강혜진간사, 이지혜간사)들을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사 모든 일정을 잘 마치고 돌아올 수 있도록 보호하여 주소서.

 

: 평화한국 기도자캠프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금식을 올려드리며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 해동안 건강하게 기도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올 해를 돌아보며 체제분단 70년이 되는 2018년도를 기도로 준비하는 기도자캠프(121~2,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 김일성별장, 켄싱턴리조트 숙박)를 인도하여 주소서. 억류된 선교사님들을 기도로 중보하며 복음통일을 향하여 포기하지 않고 기도하는 기도자들의 삶을 축복하여 주소서. (신청란 : https://goo.gl/kQ4BBR )

 

: 평창올림픽을 위하여

주여, 88서울올림픽이 동구라파를 돌이킨 것처럼 2018평창올림픽이 세계질서를 바로잡는 역사의 현장되게 하소서. 세속적 가치관을 성경적 가치관으로 바꾸는 성령의 바람 이 땅 가운데 불어주소서! 악한 세력을 말씀과 기도로 이겨내고 선하게 승리하는 삶 살아내는 하나님의 일꾼들을 평창올림픽 실무진에 세워주소서!

 

: 평화한국 사무국을 위하여

영역별학술회의와 찾아가는 통일공감아카데미(27)를 잘 마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평화한국 사무국 직원들과 가족들을 영육간에 강건하게 붙들어주소서. 어떠한 방해에도 굴복하지 않고 주님의 뜻 이뤄갈 수 있도록 지켜 보호하소서. 남은 하반기사역(한중평화학술회의, 기도자캠프)를 잘 마치고 새롭게 시작되는 통일과나눔 아카데미와 내년도 사역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지혜와 명철 허락하소서.

 

 

 

사랑과 존경을 담아

평화한국 올림

[이 게시물은 평화한국님에 의해 2017-12-01 12:50:29 뉴스레터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