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기도후원 바로가기 후원계좌안내
평화한국페이스북 바로가기

언론에 비친 평화한국

 
[크리스천투데이 6.7일자] 밀알선교합창단 서울역 인근 공연 진행, 입장 무료
 작성자 : 평화한국
Date : 2017-06-08 19:57  |  Hit : 279  


밀알선교합창단
▲밀알선교합창단. ⓒMilalMissionaryChoir
사단법인 평화한국(이사장 임석순 목사, 대표 허문영 박사)이 주최한 ‘복음통일콘서트’가 오는 10일 서울역 인근 남대문교회에서 진행된다.

이 공연은 세이레평화기도회의 일환으로 밀알선교합창단의 주관 하에 재능기부로 열리게 됐다. 입장은 무료.

밀알선교합창단은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는 요한복음12장 24절 말씀을 기본 정신으로 삼고, 1987년 뉴욕을 중심으로 시작됐다. 현재 이사야 43장 21절 말씀에 기초해 ‘최고의 하나님께 최고의 찬양을’이란 비전과 마태복음4장23절을 바탕으로 ‘찬양’, ‘전파’, ‘치유’ 세 가지 방향성을 가지고 세계 여러지부에서 27개이상 합창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별히 공연이 진행될 남대문교회는 1885년 재중원 신앙공동체를 모체로 설립된 역사 깊은 교회로, 오는 20일 화요일 오전10시 30분 세이레평화기도회를 주관하기도 한다.

한편 사단법인 평화한국은 통일부에 등록된 NGO 단체로 지난 10년간 세이레평화기도운동과 다양한 통일교육 활동을 전개해 왔다. 현재 한반도의 복음통일과 세계평화에 기여할 인재를 양성과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평화발전소, 평화제작소, 평화연구소, 평화사업소 등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01년 ‘평화세대여 일어나라’를 주제로 제 1회 세이레평화기도회를 시작해 매년 6월6일부터 세이레 동안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는 ‘십자가 사랑, 순교적 사랑’을 주제로 기도했으며 올해의 주제는 ‘회개, 갱신, 화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